카테고리 닫기

LabNo NEWS

검색 ▼
[시선뉴스] 랩노, 강력한 보습성분 '세라마이드 크림&립밤' 출시
|분류 : 시선뉴스

코스메틱 브랜드 ‘랩노’에서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신제품 ‘세라-펩타 크림’과 ‘세라마이드 립밤’을 출시했다.

세라마이드는 피부 보호막인 각질층의 주요 성분으로 표피의 50%를 차지한다.



세라마이드는 피부 세포 사이사이를 꼼꼼히 채우는 역할을 하며, 피부 내 세라마이드가 부족하면, 수분이 쉽게 증발하고 피부 재생능력의 저하로 주름이나 각질이 발생하는 등 노화가 시작된다.
‘세라-펩타크림’은 세라마이드 5,209PPM과 8-펩타이드 콤플렉스 10,000PPM을 함유하여 피부 속까지 유효성분을 전달하며 피부에 촘촘한 수분감과 함께 느슨해진 피부를 탄탄하게 가꾸어 준다. 또한 정제수 대신 탁월한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진 로즈힙 열매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 탄력까지 높여주는데 도움을 준다.

함께 출시한 ‘세라마이드 립밤’은 겨울철 거칠어지고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해주는 제품으로 세라마이드 성분 1,000 PPM을 함유하여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해 준다. 천연 유래 성분도 함유하여 끈적임 없이 촉촉한 입술로 케어할 수 있다.

랩노 관계자는 “‘좋은 것만 남기는 화장품’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화장품 속 유해 성분이 ‘0’이 되기 위해 연구하고 있으며 전제품 EWG 저자극 성분으로 구성되어 믿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랩노 관계자는 또한 “’좋은 것만 남기는 화장품’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이번에 출시한 제품 역시 랩노의 철학을 담아, 유해 성분 없고, EWG 저자극 성분함유,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누구나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랩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원문보기(클릭)]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 60 랩노, 홍콩 최대드럭스토어 ‘매닝스(MANNINGS)’입점